별이의 다이어트2011.05.21 08:38
별이의 다이어트 요가 이번의 포스팅은 변비를 없애주고 아랫배 똥배를 없애주는데 도움을 주는 바람빼기라는 다이어트 요가를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빼기 자세는 변비에 효과가 좋으며 장 활동을 촉진시켜 아랫배와 소화기관의 가스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하체 관절을 강화 해 주고 하체비만이나 생식기 계통 이상 증상에 많은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요가 입니다.

또한 고관절과 골반 주변의 근육을 이완시켜주어 요통의 통증을 완화 시켜줍니다. 아랫배가 나와 고민 하시거나 배가 더부룩하고 가스가 차는 분들이라면 오늘 다이어트 요가를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동작은 그리 어려운 동작은 아니니 하시기에 부담이 없을겁니다.)



<--- 손가락을 누르면 요가 동영상이 연재 됩니다^^ 제작의 힘이거든요



똥배를 들어가게 해주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똥빼를 없애주는 바람빼기 자세는
- 변비에 효과가 좋으며 장 활동을 촉진시켜 아랫 배와 소화기관의 가스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하체 관절을 강화 해 주고 하체 비만이나 생식기 계통 이상 증상에 도움을 주는 동작 입니다.
- 고관절과 골반 주변의 근육을 이완시켜주어 요통의 통증을 완화 시켜 줍니다.
 
한번에 15초~1분씩 좌우 번갈아 가면서 2~3세트 정도 자세를 취하시면 좋습니다.




똥배를 들어가게 해주는 다이어트 이미지




첫번째 동작
매트에 등을 데고 누워주세요.
무릎은 구부려서 양손으로 깍지를 낀 상태에서 무릎을 감싸 안아주세요.



두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내쉬면서 무릎을 가슴쪽으로 당겨주세요.
호흡을 마시면서 다리를 늦추고, 내쉬면서 당기는 것을 반복해주세요.


세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면서 고개를 들어 올려주세요.
호흡을 내쉬면서 복부를 당기고 괄약근을 수축시켜 주세요.


네번째 동작
호흡을 내쉬면서 왼쪽 다리를 펴고 오른쪽 다리는 가슴쪽으로 당겨주세요.
호흡을 마시면서 고개를 들고 내쉬면서 복부와 괄약근에 힘을 줍니다.
오른쪽 장을 자극해서 변비를 해소시켜 주는 동작입니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 합니다.


Posted by 별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