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다이어트 요가 시간입니다. 비만을 해소해주는데 좋은 간단 다이어트 요가 를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척추의 배열과 골반의 위치를 바로잡아 하체의 힘을 기를 수가 있습니다. 간장, 쓸개의 기능을 강화시키고 비뚤어진 척추와 어깨, 기울어진 골반을 바로잡아 줍니다. 특히 이번 자세는 여러가지 부위중에 특히 복부와 하체에 쌓인 지방을 분해하는데 효과적인 요가 동작 입니다. 오늘 배우실 다이어트 요가 동작은 비틀기 삼각자세라는 동작입니다.  비틀기 삼각자세는 척추의 배열과 골반의 위치를 바로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허리와 엉덩이... 하체에 군살을 빼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체중감량에 큰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요가 동작이랍니다. 유연성이 없는 분들은 처음에는 너무 완벽한 동작을 하려고 하시지 말고 조심씩 동작을 크게 갖도록 합니다. 무리한 동작은 다이어트에 오히려 좋지 않을뿐 아니라 건강을 헤칠수도 있답니다. 가능한 범위에서 열심히 수행해줍니다.



<--- 손가락을 누르면 요가 동영상이 연재 됩니다^^ 제작의 힘이거든요


 

비만을 해소 해주는데 좋은 간단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비만을 해소해주는데 좋은 간단 다이어트 요가
척추의 배열과 골반의 위치를 바로잡아 하체의 힘을 기를 수가 있습니다.
간장, 쓸개의 기능을 강화시키고 비뚤어진 척추와 어깨, 기울어진 골반을 바로잡아 줍니다.
허리와 엉덩이, 장딴지, 발목의 군살을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이 자세는 여러신체 중 특히 복부와 하체에 쌓인 지방을 분해하는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또한 바른 자세와 호흡, 명상까지 아우를 수 있어 몸의 단련뿐만 아니라
마음의 안정과 수련의 효과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 자세를 할때는 너무 좁거나 너무 넓게 다리를 벌리는 것은 좋지 않고,
본인의 어깨넓이 2배정도 벌려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에 15초~1분씩 좌우 번갈아 가면서 2~3세트정도 자세를 취해줍니다.

 

비만을 해소해주는데 좋은 간단 다이어트 요가 이미지



 첫번째 동작
발끝은 정면을 향하도록 해서 다리를 어깨 넓이보다 넓게해서 서주세요.
왼쪽 발끝을 바깥쪽으로 틀어주세요.
호흡은 들이마시면서 양팔을 옆으로 벌려주세요.



두번째 동작
호흡을 내쉬면서 오른쪽 팔을 위로 올려주세요.


세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양손을 이미지와 같이 뻗어주세요.
호흡을 내쉬면서 오른손 손을 왼쪽 새끼발가락 쪽으로 가져다 놓으세요.
이동작이 힘들다면 발목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네번째 동작
왼손은 허리에 위치하고 상체를 윗쪽으로 틀어주세요.
가능하신 분은 왼손을 천장쪽으로 쭉 뻗어주세요.
시선은 손끝을 바라보도록 해주세요.

 

Posted by 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