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다이어트 요가 시간입니다. 이번에 배우실 요가는 탄력있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 주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 요가 입니다. 의자에 앉아서 쉽게 할수 있는 요가 동작이므로 누구나 쉽게 하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오늘 배우실 요가 동영상은 스트레스로 인해서 생긴 가슴통증을 완화해주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가 생기면 가슴이 답답해지고 가슴에 통증이 생기며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오늘 배우실 요가로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가슴 통증도 완화해줍니다.

출산으로 인해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가슴에 탄력을 잃고,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잃어버린 가슴에 탄력도 찾고,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 주도록 해보겠습니다. 봄에 춘곤증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하루 중 수시로 이 동작을 해도 상당히 도움이 되니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다이어트 요가 영상 연재에 힘이 됩니다.



탄력있는 가슴과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탄력있는 가슴과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다이어트 요가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면 가슴이 답답해지고...
그것이 오래되면 가슴에 통증까지 오게 됩니다.
가슴 통증이 오래가면 건강에 좋지 않을뿐 아니라 일상생활에 힘이 듭니다.

가슴 통증을 완화해주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 주는 요가 동작입니다.
의자에 앉아서 간단하게 할수 있는 동작이니 꾸준히 해주세요^^




탄력있는 가슴과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다이어트 요가 이미지

part1


첫번째 동작
엉덩이 부분을 의자에 앞부분으로 와서 앉습니다.
엉덩이는 의자에 고르게 닿을수 있도록 합니다.
이 때, 척추는 바르게 세워주시고 편안하게 앉아줍니다.


두번째 동작
양손을 앞쪽에서 모아주도록 합니다.
호흡을 깊게 들이 마시면서 양팔을 넓게 벌리시고,
가슴이 쭉 펴지면서 목선까지 늘려주도록 합니다. 
 
 

세번째 동작
호흡을 내쉬면서 등을 살짝 말고, 손끼리 포개줍니다.
양손은 다리위에 얹어놓으시고 시선은 배꼽을 향합니다.
두번째 동작과 세번째 동작을 자신의 호흡에 따라 3번정도 해줍니다.
 

 
part2
 

첫번째 동작
의자에 끝에 앉은 상태에서 손을 가능 하신부분의 손잡이를 잡아주세요.
이 때, 등이 말리지 않도록 주의 하도록 합니다.
 

두번째 동작
가슴을 펴고 호흡을 내쉬면서 목을 하늘쪽으로 쭉~ 들어줍니다.
이 상태에서 호흡을 깊이 세번 합니다.
 
  
part3
 
첫번째 동작
양손을 등뒤로 보내주세요.
이때 양팔은 팔꿈치를 잡은 상태에서 가슴을 활짝 열어주세요.
이 상태에서 1분 정도 호흡을 하시면 됩니다.
복식호흡이 가능 하신 분은 복식 호흡을 하시구요.
호흡은 좀더 깊은 호흡이 되도록 의식을 하시면서 하도록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별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