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다이어트 요가 시간입니다. 오늘은 허리의 근력을 강화해주고 변비해소에 좋은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에 배우실 요가 동작은 메뚜기 자세라는 동작입니다. 이 동작을 꾸준히 하면 허리의 근력향상에 상당히 도움이 되어, 요통을 완화해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힙의 근력을 키우고, 쳐진힙을 탄력있고 아름답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체질을 개선해주는데 효과가 있으며, 호흡기를 열어주고, 신장을 강화시켜 주기도 합니다.

메뚜기 자세라는 이름처럼 메뚜기같은 모습을 하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입니다. (엎드린 상태에서 다리를 들어 올리는 동작 입니다.) 오늘의 동작을 보시면 알겠지만 과도하게 큰 동작은 허리의 부상을 줄수 있으며, 운동의 효과를 떨어뜨릴수 있습니다. 다리를 들어올릴 때는 가능한 범위에서 다리를 들어올리도록 하고 과도하게 많이 올릴려고 하지 않습니다. 특히 초보자 분들의 경우 무리한 동작은 다이어트 효과를 떨어뜨릴 뿐 아니라 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가능하신 범위로 운동을 하시고 조금씩 동작의 범위를 늘려나가도록 해야 합니다. 큰 동작이 효과를 올려주는 거는 아니니 명심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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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의 근력을 강화해주고 변비해소에 좋은 요가 동영상





허리의 근력을 강화해주고 변비해소에 좋은 다이어트 요가
체질을 개선 시키는데 효과가 좋으며 호흡기를 열어주고 신장을 강화시켜 줍니다.
허리의 근력을 키워 요통을 완화 해 주며 가스를 제거 해 변비를 해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방광과 생식선을 강화하고 남성의 정력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줍니다.
또한 메뚜기 자세는 엉덩이와 허벅지, 허리의 군살 제거에 좋습니다.
한번에 15초~1분씩 2~3세트 정도 자세를 취하시면 좋습니다.



허리의 근력을 강화해주고 변비해소에 좋은 요가 이미지




첫번째 동작
배를 데고 양발은 어깨넓이 정도로 유지해서 매트 위에서 엎드려 누워주세요.
양손은 엉덩이 옆 바닥에 손바닥으로 짚어주세요.
이마 또한 바닥에 닿도록 해주세요.
 


두번재 동작
호흡을 내쉬면서 복부와 괄약근을 수축해주세요.
호흡을 마시면서 무릅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며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이 때, 손바닥은 바닥을 강하게 눌러 주세요.
양다리는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를 하면서 동작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세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두다리를 내려놓습니다.
고개는 편한쪽으로 돌리셔서 목과 어깨에 긴장을 풀어줍니다.
편안한 호흡으로 어느정도 긴장이 풀릴때 까지 동작을 유지합니다.



Posted by 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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