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다이어트 요가 시간입니다. 골반을 바로잡아주고 다리의 군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자세에 대해서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배우실 요가 동작은 고관절과 척추교정이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또한 비뚤어진 골반을 바로 잡아주며 하체를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하체의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줍니다.

한발로 서서 하는 동작으로 균형을 잡기도 힘들 뿐아니라 동작을 하기가 상당히 힘든 난이도가 있는 동작 입니다. 난이도가 있고 강도가 있는 동작일 수록 꾸준히 하시면 다이어트 효과는 더욱 높으니 포기 하지말고 열심히 해야 합니다.

동작이 너무 힘들어서 자세가 나오지 않는 분들은 누워서 똑같이 동작을 진행해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동영상과 같이 운동을 할수 있도록 해야 효과가 좋습니다. 너무 조급하게 동작을 하시지 않고 천천히 하도록 합니다. 균형감각도 좋아지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수 있습니다. 요가와 필라테스의 경우 동작이 힘들수도 있습니다. 포기 하시지 말고 꾸준히 하셔야 동작도 좋아진다는거 명심하시고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골반을 바로잡아주고 다리의 군살을 제거해주는 요가 동영상





골반을 바로잡아주고 다리의 군살을 제거해주는 다이어트 요가
이번자세는 비뚤어진 골반을 바로 잡아주며 하체를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하체의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고관절과 척추교정이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몸의 균형감각을 높여주어 유연한 골반과 다리를 만들어 줍니다.
다리를 뻗을때와 옆으로 틀때 중심을 잘 잡도록 하고,
골반이 같이 따라가지 않도록 정면을 보고 자세를 잘 잡습니다.
한번에 15초~1분씩 좌우 번갈아 가면서 2~3세트정도 자세를 취해줍니다.



 
골반을 바로잡아주고 다리의 군살을 제거해주는 요가 이미지



첫번째 동작
허리를 펴고 앞을 보고 편안하게 서 줍니다.
왼쪽 무릎을 구부려 앞쪽으로 들어주고 왼손으로 무릎을 잡아 줍니다.
중심을 잡기 힘들어 많이 흔들리기 쉬우니 주의하도록 합니다.



두번째 동작
들어올린 다리와 같은쪽 팔로 무릎을 잡아주시고 호흡을 내쉬면서 골반을 열어줍니다.
시선은 다리를 틀어준 반대쪽을 바라보도록 해줍니다.



세번째 동작
허리를 펴고 앞을 보고 선 상태에서 다리를 펴서 앞쪽으로 들어줍니다.
이때 같은 쪽 손으로 발끝을 잡도록 합니다. 잡기 힘든 분은 발목을 잡아도 좋습니다.



네번째 동작
들어올린 다리와 같은쪽 팔로 발을 잡아주시고
호흡을 내쉬면서 골반을 열어줍니다.
이 동작이 되시지 않는다면 첫번째와 두번째 동작으로 진행합니다.



Posted by 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