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요가 시간입니다. 오늘 배우실 다이어트 요가는 하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3분 다이어트 요가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배우실 자세는 회전하는 삼각자세라는 동작 입니다. 회전하는 삼각자세는 하체비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요가 동작입니다. 상체는 비틀어 주어 어깨와 허리부분에 군살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하체는 구부려 버텨주는 동작으로 허벅지와 힙에 근력을 키워주고 탄력있는 힙과 다리라인을 만들어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자세입니다. 평소에 허리가 약하거나 척추가 바르지 못한 분들은 회전하는 삼각자세를 통해서 척추를 바로잡아주고 허리를 강화시킬수 있으니 꾸준히 하시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요가의 경우 특정 부위에 좋은 요가라고 하지만 전신의 근력을 골고루 사용하는 동작이 많은 편입니다. 자신에 맞는 요가 동작을 하시는것도 좋지만 한가지 운동만 집중적으로 매일 하시기 보다는 골고로 여러가지 동작을 하시는 것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며 건강한 신체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하체빔나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오늘 요가 동작만 하시기 보다는 하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다른 요가 동작과 함께 꾸준히 진행 하시도록 합니다.





하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3분 다이어트 요가





오늘 배우실 다이어트 요가는 회전하는 삼각자세 입니다.
오늘 배우실 요가 동작은 전신의 근력을 골고루 사용하는 운동이지만,
특히 각선미를 아름답게 해주고 하체비만에 좋은효과가 있는 동작 입니다.
하체 뿐만 아니라 부수적인 부분으로 어깨, 허리,종아리 등에 군살 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관절을 강화시키고 척추의 탄력과 하단전에 힘을 길러 주어
비틀어진 척추와 골반을 바로잡아 주는데도 효과가 좋은 요가자세 입니다.

요가 동작을 하실때는 무리해서 오랜시간 멈출려고 하시지 말고
자신의 근력에 정도에 따라서 15~60초 정도 완성된 자세에러 버텨주시면 됩니다.
좌우 번갈아 가면서 2~3세트 꾸준히 하시면 하체비만에 도움이 됩니다.



<참고>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체질을 잘 알아야 합니다.
살이 잘 찌는 체질인지... 아니면 근육양이 많은 근육형 체질인지... 하지만 일반인이 쉽게 자신의 체질을 판단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얻어 자신의 체질에 대해서 알고 다이어트 를 해야 좀 더 성공하는 다이어트를 할수 있습니다. 무료로 내 체질을 알아볼수 있는 상담이니 꼭 해보세요. 이제 다이어트 성공의 위해 한걸음 다가서게 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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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동작
옆으로 서서 양 뒷꿈치가 일직선상에 놓이도록 해주세요.
다리는 골반의 두배 반정도의 넓이로 서주도록 하세요.
양손은 옆으로 벌리셔서 몸의 균형을 잡도록 해주세요.



두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내쉬면서 오른쪽 무릎을 앞으로 최대한 구부려주세요.
상체는 앞으로 기울어지지 않도록 하시고, 양손은 앞쪽에서 합장해주세요.


 

세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내쉬면서 왼쪽 팔꿈치를 오른쪽 다리 바깥쪽으로 가져가세요.
시선은 올라가있는 오른쪽 팔꿈치를 바라보도록 해주세요.

 

네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내쉬면서 오른쪽 손바닥으로 왼쪽 손바닥을 강하게 누르세요.
이 동작에서 충분히 자극을 느낄수 있을 정도로 유지 한후 처음 자세로 돌아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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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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