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다이어트2010.04.01 12:08
보라돌이 입니다. 첫 팀 블로그 포스팅이네요. 앞으로는 팀 블로그인 조아라님 블로그에 포스팅을 자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날씬한 팔을 만들어 주는 오피스 요가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보라돌이는 다이어트 요가를 맡아서 포스팅 하게될 예정입니다.^^) 오피스 요가는 말 그대로 직장에서 업무 중 수시로 앉아서 할수 있는 요가로 다이어트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시간이 길지 않으므로 피로를 풀어주어 일에 능률적인 면에서도 좋습니다.  오랜시간 문서를 작성하고 타자를 치다보면  팔의 피로가 쌓여 팔이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오피스 요가를 수시로 하시면 팔의 피로를 풀어주고, 날씬하고 탄력있는 팔 라인을 가질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오피스 요가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 눌러 추천해주세요^^ 추천해주시면 힘얻어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동영상으로 운동하기







어깨가 뻐근해지면서 팔에까지 피로가 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팔의 피로를 풀어줄수 있는 오피스 요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오피스 요가는 팔의 피로를 풀어 줄뿐 아니라
팔의 근육을 길게 이완해줌으로써 날씬한 팔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미지 캡쳐로 운동하기



첫번째 동작
의자에 엉덩이를 붙이신 상태에서 허리를 반듯하게 세워서 앉아주세요.
어깨의 긴장은 편안하게 풀어주세요.



두번째 동작
양손에 깍지를 낀 상태에서 호흡을 마실때 팔을 위쪽으로 쭉 뻗어 올립니다.
척추 부터 손끝까지 내 에너지가 위쪽으로 뻗어질수 있도록 길게 올려주세요.



세번째 동작
두번째 동작에서 깍지 낀 손을 풀어서 왼손으로 오른손을 잡아주세요.
호흡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왼손으로 오른손을 당기면서 팔을 늘려주세요.



 네번째 동작
세번째 동작이 끝난 후 손을 풀어서 오른쪽 손바닥이 어깨에 닿도록 합니다.
왼손으로 오른쪽 팔꿈치를 잡아주세요.
이 상태에서 머리로 팔을 뒤쪽으로 쭉 밀어주세요.
팔이 길게 늘어난다는 느낌을 느끼시면서 동작을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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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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