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NI 의회는 충분한 매장 공간을 가지고 있는가?

데리 시티와 스트라바네



런던 더리가 내려다보이는 가파른 언덕 위에 도시 묘지의 묘석과 기념비가 3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거의 170년 8만 장의 매장 후에, 그것은 거의 꽉 찼습니다. 단기적인 확장 계획이 추진되는 한편 장기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다. 매장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은 모든 NI 위원회에게 어려운 과제이며 BBC 뉴스 NI는 그들이 미래의 수요를 어떻게 충족시킬 계획인지 살펴본다. 요크 대학 공동묘지 연구소의 줄리 러그 박사는 매장지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지역 당국에게 지속적인 도전이라고 말했다."많은 이들이 20년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 정도면 충분할까요? 우리가 땅을 정확히 집어낼 수 있을까요? 아니면 따로 떼어 놓을 수 있을까?"이것은 도전입니다. 땅에는 항상 압력이 있습니다."그렇다면 북아일랜드의 각 의회는 어떻게 미리 계획을 세우고 있을까요? 데리 시와 스트라바네 지방 의회는 묘지 전체에 4,500개 이상의 매장 공간이 남아 있다고 추산하고 있다. 데리의 도시 묘지는 우주에 대한 가장 극심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묘지에 사용할 수 있는 묘지는 400개도 채 되지 않습니다. 의회는, 그것은 새로운 구덩이에 매장할 공간이 3년 안에 고갈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주에 의원들에 의해 단기 계획이 합의되었다. 대변인은 "도시 공동묘지를 사우스 웨이의 땅으로 확장하기 위해 토지 매입과 설계 개발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최대 7년간 운영 기간을 연장하고 추가로 1,000개의 묘지를 위한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덧붙였다: "더리 시의 더 넓은 지역에 새로운 시립 묘지를 개발하는 계획은 계속해서 진행 중이며, 앞으로 몇 주 안에 구성원들 앞에 보고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스번 그리고 캐슬레이그



리스번과 캐슬레이 그 시의회는 "기존의 수용능력에 도달할 때까지 약 3년 내지 3년 반의 시간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평의회는 430개의 새로운 묘지가 있으며, 모두 리즈번 신묘지 확장 내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150개의 플롯을 추가할 수 있는 계획 애플리케이션이 제출되었습니다. 더 많은 600개의 땅을 더 장기 매입할 계획들이 마련되었다고 덧붙였다."당사의 단기 계획은 매장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5년에서 6년의 용량을 제공할 것입니다. UCC 대변인은 BBC 뉴스 NI와의 인터뷰에서 "장기적으로 의회는 이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티지 퀸에는 20년, 포스틸에는 6년, 폴 패트릭에는 11년의 수용능력이 있다."Forsill과 Polepatrick은 올해 안에 확장될 것이며 추가적인 경로, 설치, 계획들이 만들어질 것입니다,"라고 시의회 대변인은 말했다.이 작업은 포윌에 1,366개의 추가 플롯과 폴패트릭에 148개의 추가 플롯을 추가하여 21년 8년의 매장량을 늘릴 것이다.

 

미드-울스터



Causeway Coast and Glens Council은 "Colleraine and Ballymoney Cemeteries의 수용력 증대와 관련하여"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말합니다. 현재 밸리머니에서는 12년에서 15년, 발리 윌란과 리마 바디에서는 50년 이상, 콜레라인 묘지에서는 15년에서 17년 정도 수용 가능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라 샤킨 묘지와 킬 레아 묘지는 모두 100년 이상 수용 가능한 반면 포트 스튜어트 묘지는 애거튼 로드 묘지가 7년 정도 남았다. 포트 스튜어트의 콜레인 로드 묘지에는 20년 이상의 수용인원이 있다. 현재 £2.7M의 새로운 공동묘지에 대한 계획은 대중의 협의의 대상이다. 올드 글렌 암 로드에서 제안된 사이트는 최대 6,000개의 플롯을 제공할 수 있었다. 평의회에 따르면, 현재 라른에 있는 묘지에는 250개의 묘지가 남아 있고 4년의 예상 수명이 있기 때문에, 이 묘지는 필요하다고 한다. 다른 곳에서는 클루 묘지에서 11년 정도의 수용력을 가진 추가 묘지들이 발견되고 있으며, 아일랜드 묘지를 확장하기 위해 토지를 구입했다고 의회는 밝혔습니다.

 

코즈웨이 코스트와 글렌즈



시의회 대변인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매장 공간이 부족해질 때까지 약 28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의회는 묘지 공간 확대를 위한 장기 및 단기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선택 사항으로는 "기존 묘지 내 추가 지역 지도화, 새로운 터로 확장 검토, 향후 50년간 자치구를 위해 봉사할 새로운 장소가 개발될 가능성 조사" 등이 있다.

 

중동 앤트림



벨파스트 시의회 대변인은 "로슬론 묘지는 현재 새로운 묘지가 있는 유일한 묘지"라고 말했다. 다른 벨파스트 시의회 소유의 묘지에 묻힌 묘지는 기존 묘지에서만 매장할 수 있습니다."대변인은 "현재 매몰률로 볼 때 벨파스트의 매몰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충분한 토지가 확보돼 있고 이는 검토 중에 있다"라고 덧붙였다."우리는 현재 미래의 화장 시설과 묘지 시설에 대한 선택권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아드, 노스 다운



앤트림과 뉴타운 abbey Council은 5개의 묘지에 걸쳐 "기존 수용인원이 약 16년 동안 매장 요건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의회는 "주기적인 검토 하에 추가 매몰지 취득 요건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 묘지들 중 - 캔 머니, 밸리 클레어, 라쉬, 식스 마일, 크럼 린 - 현재 단지 캔 머니만이 매장 공간이 없다. 새로운 화장장이 이 지역에 지어지고 있는데, 의회는 이 지역에 "재 투입을 위한 콜럼 바륨"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한다.

 

벨파스트



아르마그 시, 밴 브리지 시, 크레이그 아본 자치구 의회는 반브리지를 제외한 모든 묘지에 확장 계획이 시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아르마그에 있는 밸리나혼 묘지는 약 30년의 수용능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오차드 묘지는 앞으로 18년 동안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반브리지 묘지는 40년의 수용능력을 가진 반면 드로모어 묘지는 16년의 수용능력을 가지고 있다. 크레이그아본 지역에는 케르난 묘지에 21년, 루르 간 묘지에 11년 동안 매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

 

앤트림 그리고 뉴타운 abby



오마흐스 더블린 도로 묘지에는 이용할 수 있는 묘지가 없지만, 그린힐 묘지에는 앞으로 14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에니스킬린에 있는 크로스 묘지에는 약 4,140개의 무덤 공간이 있는데, 이 공간은 앞으로 12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의회는 말합니다. 의회는 묘지 근처에 땅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 땅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개발될 수 있다고 한다. Enniskillens Brandrum 묘지에는 94개의 묘지가 있고, Fintona 묘지에는 130년 동안 묘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