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NI 기후 법안: 2050년 스톰온트 법안

축소 목표



길고 상세한 토론 끝에, 북아일랜드에서는 처음으로 기후 법안이 이번 주에 중요한 의회 장애물을 뛰어넘었다. 국회의원들은 이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58대 29로 가결시켰다. 이는 입법 과정의 다음 단계인 것이다. 그 법안은 2045년까지 북아일랜드가 온실가스 순배 출 제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할 것이다. 이것은 사회 전반에 걸쳐 교통, 사업,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집에 전력을 공급하고 난방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토론의 대부분을 지배한 농업과 농식품이라는 한 분야에 대한 영향이었다. 그건 놀라운 일이 아니야. 그 산업은 북아일랜드 경제의 큰 원동력이다. 그것은 또한 온실가스의 27%를 담당하는 우리의 가장 큰 배출 분야이기도 하다. 이번 주 북아일랜드 식품 음료 협회의 보고서는 연간 50억 파운드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생산물의 약 80%가 수출되었다. 그 산업은 113,000개의 직접 생산직과 간접적으로 공급선을 따라 일자리를 지원할 것으로 추정되었다. - 그들 중 대부분은 농촌 지역 사회이다. 그리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배출량을 줄이려는 우리의 요구로 인해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그것은 특별한 상황이 아니다. 똑같이 농식품에 의존하는 아일랜드 공화국에서 식품과 농업이 계획한 배출량 감소에 어떻게 기여하는가에 대해 큰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 국경의 양쪽에서 그것은 도전적일 것이고 몇 가지 공통적인 주제가 있다. 농부들은 이미 그들의 농장에서 초원, 목초지, 나무에서 일어나고 있는 탄소 배출량을 저금할 수 있기를 원한다. 그들은 탄소 저장고가 배출량 감축 목표를 정할 때 그 계산에 반영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그들은 이미 농장에 저장되어 있는 탄소의 평가를 그들에게 기준을 제시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탄소 원자와 수소 원자의 화합물인 메탄이라는 주요 농업 온실 가스에 대한 다른 회계 메커니즘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가축으로부터 나옵니다. 가축은, 인간을 위해 먹을 수 없는 풀을 먹을 수 있는 단백질로 변환하는데 매우 능합니다. 소화의 부산물은 소와 양에 의해 트림되는 메탄이다. 이것은 강력한 온실 가스이지만, 또한 수명이 짧습니다.

 

순영 목표



온난화 효과는 식물에 의해 흡수되어 이산화탄소로 다시 산화되기 전까지 10년에서 12년 동안 지속된다고 한다.그리고 그러한 이유로, 그들은 우리가 그것의 온난화 효과가 어떻게 측정되는지 다시 한번 살펴보고 메탄에 대한 별도의 표적이 적절한지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믿습니다. 아일랜드 공화국에서는 새로운 기후 법안이 아일랜드 의회에서 통과되고 있다. 그것은 2050년의 순영 목표를 설정한다. 아일랜드 농업 및 식품 개발청인 Teagasc는 농업 메탄을 다루는 다양한 방법을 연구해 왔다. 배출량이 적은 가축을 생산하기 위한 선별 사육과 생산을 줄이기 위한 동물 식사 변경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북아일랜드의 과학자들과 동등한 기관인 농식품생물과학연구소도 비슷한 연구를 하고 있다. 그들은 동물 사료에 해초와 클로버를 포함시키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보고 있다. 기후에 관한 영국 정부의 자문 기구인 기후변화위원회는 식량 생산 지역으로서 우리의 중요성 때문에 2050년까지 북아일랜드가 순영에 도달하는 확실한 길은 없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2050년까지 적어도 82%의 감소가 북아일랜드가 영국의 더 넓은 순영점 목표치에 공정한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의 다른 지역들은 느슨한 부분을 차지해야 한다. 그리고 기후과학이 명령하거나 기술이 허용한다면 더 강력한 목표를 설정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북아일랜드에서 육류와 유제품 생산량이 50% 감소한다고 해서 2050년까지는 순영점을 기록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시사한다. 농민들은 이것이 2045년 발의된 법안이 국회 이전에 너무 빨리 지나치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만약 그에 상응하는 소비 감소 없이 농업 생산량이 상당히 감소한다면, 결국 열대 우림을 없애 농지를 조성하는 브라질과 같은 나라에서 육류와 유제품들을 수입하게 될 것이라고 지적한다.

 

당사 간 지지



비록 우리는 스톰 온 트 법안에 대해 정당 간의 폭넓은 지지가 있지만, 우리는 스톰 온 트 법안에 반대하는 몇몇 UUP 의원들이 당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지면서 조금씩 갈등을 빚기 시작했다고 보았다. 그러고 나서 에드윈 푸츠 농림부 장관이 법안을 발의했다. 현재 그것은 정책 제안으로 보이는데, 법안 초안을 작성하기 전에 집행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이제 거의 두 달째 준비 중이지만 정체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푸츠 씨는 Sinn FOW©in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그의 입법은 최근 행정회의에서 제기되었는데, 푸츠 씨는 현재 의회에 상정된 법안에 대한 자신의 제안에 대한 평가를 제공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푸츠 씨는 이 법안이 더 좋고 낮은 지대에 집중되어 있는, 스페린스 강과 앤트림 고원을 포함한 언덕 농부들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Sinn Fin©in을 포함한 정당에서 해당 지역에서 MLA를 반환하고 법안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법안 발의자인 녹색당의 클레어 베일리는 그 안에 농사를 위협하는 어떤 것도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후 조치가 위험 요소가 아니라 정부 정책이라고 말했는데, 그녀는 이 정책이 강화를 지지하고 공급망의 전력을 프로세서와 슈퍼마켓에 넘겼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최근 수십 년 동안 농장과 농부들의 수가 감소한 것에 대해 말했고, 새로운 입주민들에게 매력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재고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했다. 기후 법안은 큰 작품이다. 그것은 아마 MLA가 현재 위임통치에서 고려할 법안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이고 시간이 촉박하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일련의 농장 조직, 기후 전문가, 경제학자들은 조사 위원회에 증거를 제시한다. 이는 이번 주 의회에서의 토론이 길고 관련된 과정의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은 탄광에 있는 국군 포로들을 노예로 삼았다  (0) 2021.05.24